데팡스의 소름끼치는 응대에 대하여 구매·사용후기 - 홈가드닝 데팡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데팡스의 소름끼치는 응대에 대하여
작성자 김****(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6-22 19:2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데팡스 쇼핑몰을 처음알게되고 2주전에 화분 등 부가용품을 약 10만원가량 구매 하였습니다.


화분구매 후 받침대 사이즈에 대해 상품정보란에 정보가없어 


*고객센테에 연락하여 받침대 사이즈에 대한 문의를 한 후 화분13cm에는 받침대 15cm가 맞다 라는 답변을 받고 추천해주신 사이즈대로 화분과 받침대 등 물품을 일괄구매 하였습니다.


막상 화분가 받침대가 도착하니 사이즈가 전혀 매치가되지않았고 고객센테에 문의를 해보니 교환을 해주겠다고 답변이왔습니다. 이러한 와중에도 배송지연등의 문제로 1주일이나 지났으나 다시 반품등의 문제로인하여 시간이 더 지연된다는게 불만스럽긴했으나 참고 받는것이 제일 빠른방법인것 같아 그렇게하기로 하고 기다렸습니다.


몇일 후 답변에서 받침대 2개는 교환가능하나 1개는 불량품이라 이거를받던지 받침대1개분에 대해서는 환불해주겠다고 답변이왔습니다.


판매측입장에서는 어떻게보면 당연한 대응일수도 있겠으나 고객입장에서는


*불량품을 받는것은 말이되지 않고, 환불을해주게되면 이미 사용중인 화분1개는 매치되는 받침대가없어 무용지물이되는 상황인데 불량품을 받는다고 말을하기에도 화분까지버리며 받침대를 환불(2천원) 받기에도 애매하며 이러한일로 2주이상 이렇게 시간지연이된것에 대해 답답했습니다.


상품을 처음에 받고 매치가 되지않는 화분을 2주정도 지연되자

첫날 양재꽃시장에서 꽃을 사온아이들이 시들시들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급한대로 어쩔수없이 분갈이 후 화분에 식재해 주었는데 물구멍이 전부뚫여있어 받침대를 안쓸수가 없는상황이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객센터 담당 총 책임자 라는분께(@슬@)라는분께 알려드렸으나 기사용한 화분받침은 교환환불이 안된다며 통보받았습니다.


그래서 고객인저는 고객센터의 잘못된 정보조언으로 인하여 물품구매 후 매치가 되지않는 화분과 물받침대를 앞으로도 계속 써야하며 소중한 시간을 2주가량 소비하였습니다. 단지 2천원 때문에 말입니다.


이러한 데팡스라는 기업의 고객응대와 무책임한 대응으로 인하여 네이버와 원예카페, 다음카페, 유튜브, 인스타, 소모임에 톡톡 대화내용 및 해당사항을 구전하려 합니다.

공식절차를 밟아 해결하려 하였음에도 무시된점 유감스러우나 저도 억울하여 2천원을 가지고 법적대응을 하는것도 무리인것같아 다만 이렇게라도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않게 하려하니 


혹시 데팡스 관계자분이나 다른 여타고객님께서는 이 긴글을 보게되신다면 해당기업의 서비스 대응능력수준에 대해 한번 고민해보시고 구매예정이신분들은 다시한번 생각해주시고 다른 좋은 구매처를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은방법이라 생각, 추천하는바입니다.


상황이 이렇게 악화되도록 무책임한 응대를한 고객센터 담당자(담당의 총책임자, 후에 연락하신분)님의 태도가 이번상황에서는 제일 억울한것 같네요.


아무쪼록 잘 개선되어 귀하의 영업이 번영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9DA8B76C-42ED-4243-A05E-D9426653EDBD.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 홈가드닝 데팡스 0점 2021-06-23 09:22:46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가드닝 종합쇼핑몰 데팡스입니다.

    제품 교환 과정에서 다소의 시간이 소요된 점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 기다리셨음에도 불구하고 재고 확보에 실패하여 품절로 인한 환불 안내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언급해주신 불량품의 경우 제품 기능에는 하자가 없는 제품이므로 함께 구매하신 화분에 사용하실 수 있기에 보상 차원에서 무상 증정하고자 응대해드린 건입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오나 거듭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이미 사용된 제품은 제품 하자가 아닌 이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하기

댓글 수정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입력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련글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529 [데로마 Derom.. 만족 네**** 2023-10-17 9
24584 [데로마 Derom.. 색상 너무 이쁘고 크기도 좋아요. 타공신청을 깜빡하고 못해서 그냥 겉화분으로 사용 중이예요. 담엔 꼭 타... 파일첨부 네**** 2023-05-31 43
24258 [데로마 Derom.. 보통 네**** 2023-04-26 7
24019 [데로마 Derom.. 늘쓰는 제품이에요 전 물구멍 없는게 너무 좋아요 안이 슬릿분 넣고 물주면 흐르지도 않고 깔끔합니다 파일첨부 네**** 2023-03-30 71
23908 [데로마 Derom..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아요 파일첨부 네**** 2023-03-17 6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lose